"기억을 잃어버린 고양이"
페이지 정보
다이소굿 0 Comments 1 Views 25-07-03 21:15본문
어느 날, 한 남자가 길을 걷다가 길가에 있는 고양이를 발견했다. 고양이는 별로 좋아 보이지 않았고, 그는 불쌍하게 생각되어 집으로 데려갔다. 남자는 고양이에게 맛있는 음식을 주고 따뜻한 잠자리를 마련해주었다. 고양이는 남자에게 감사의 눈빛을 보내며 잠에 들었다.
그런데 다음 날 아침, 남자가 일어나 보니 고양이가 사라졌다. 그는 급하게 집안을 살펴보았지만, 어디에도 고양이의 흔적이 없었다. 실망한 남자는 고양이를 찾으러 밖으로 나갔다. 하지만 고양이는 찾을 수 없었다.
몇 주 후, 남자는 우연히 동네 카페에 갔다. 그곳에서 한 여자가 고양이를 데리고 있었다! "어떻게 그 고양이를 가지고 있나요?" 남자가 물었다. 여자가 웃으며 대답했다. "사실 이 고양이는 제가 다쳤을 때 제게 오셨던 분이에요. 기억을 잃었나 봐요!"
그러자 남자가 물었다. "그럼 고양이가 왜 저를 잊고 다시 찾아갔죠?" 여자가 답했다. "고양이는 그냥 기억을 잘 잃어버리던 걸요. 저도 그렇고요!"
남자는 그 자리에서 웃음을 터뜨리며 생각했다. “고양이가 자기를 잊어버리는 건 난데, 내가 그 고양이를 잊으면 어떻게 되지?” 그 순간, 길을 잃은 고양이와 그 고양이를 데려온 잊혀진 존재들의 반전이 그에게 큰 명쾌함을 안겨주었다.
댓글목록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